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펜트하우스4 일산애견카페

 

풍동 푸조 매장 뒤편에 오토갤러리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차도 편하고 공간도 넓네요~

옆에 주차하고 이쪽 엘베타고 3층으로 올라가 보면 내부 공간이 워낙 넓고 테이블 간격도 엄청 넓어서 이용하는 데 불편함이 전혀 없는~

이렇게~ 안전바 열고 들어가니까 딱 삼성이 처음에는 엄청 떨리네요~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손님이 꽤 많네요~ 그래도 가게가 크니까 자리는 충분할 것 같아~

일산의 애견카페 파피펜트하우스는 전체적으로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는데, 편하게 앉아서 드실 수 있는 착석룸도 3~4개 정도 있어 각자 편한 곳에 앉으시기 바랍니다.

아까 들어오셨던 입구 외에 반대쪽에도 이렇게 들어갈 수 있는 문이 있으니까 참고해 주세요.

일단 우리 강아지는 여자아이니까 매너벨트는 따로 하지 않고 15kg max에 입장료가 9,000원+아아+아라요케주문! 몽문이를 위한 수제 간식도 있고~ 집사들도 쉽게 먹을 수 있는 라면, 떡볶이, 죽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나중에 실컷 놀고 하나씩 주문해 보겠습니다.www

메뉴 주문 후 우리는 테이블석에 앉아 대기 중이지만 샘슨이가 아직 긴장 상태라서 강아지 줄은 아직 풀어 주지 않았어요.^^

삼성은 항상 이렇게 앉아있는데 볼 때마다 재밌네요

 

 

 

 

 

 

 

 

 

 

 

입장후 친구들이 너무 적극적이어서 열긴장중~ㅋㅋㅋ

 

 

 

 

 

일산 애견카페 빠삐펜트하우스는 이렇게 야외공간도 넓고 실내외~여기저기 포토존까지 있어서 아이들과 사진을 찍고~뛰어놀기~딱 좋을 것 같습니다. 우리삼성은 포토존에서 가만히 있지 못하네요...ㅜ.ㅜ

역시 실내는 너무 긴장돼서 밖에 나가서 놀았더니 너무 편안해졌어요 국샘순 포토존 사진 실패 후 대신 우리집 큰 샘순에서 흔적을 남기는 센스~ 곳곳에 이렇게 대변봉투가 준비되어 있으니 주인분들은 각자 아이가 실레한 것은 바로 정리해 주는 매너는 기본일 것입니다.^^어쨌든 편하게~밖에서 4층루프탑으로 가는 계단이 있는데 샘순이는 '계단공포증'으로 못 올라가서 저만 올라와서 찍었어요~

아직까지도 찬바람이 부니까 춥지만 날씨가 풀리면 여기 놔두고 마음껏 뛰어놀면 좋을 것 같아요거기에 천연 잔디라서 다리에 무리가 없기 때문에 더 마음에 듭니다.그럼 여기서는 다음 기회에 놀기로 하고 위에서 사진 찍어올게~ 다른 강아지들이랑 너무 재밌게 놀고 있네요!

침까지 흘리며 뛰어다니니까 물한잔 주면 폭풍흡입.... 그래서 큰 샘순 간식과 작은 샘순 간식 하나씩 시켜볼게요 큰샘순은 신라면, 작은 샘순은 신메뉴 오리 오돌뼈~ 저는 보기만 해도 배불러~

신메뉴 오리고기뼈~라고 바삭바삭~ 잘 먹네요!

 

 

 

 

 

샘슨이 숨도 안 쉬고 먹고 있는데 큰 샘슨이 간식도 나왔다고 벨이 울려서 내가 갖다줬어얘네들 때문에 쉬는 날은 더 바쁜 것 같아.

저희 큰 샘슨도 되게 잘 먹네요~ 참고로 밥도 먹고 나온상태입니다-_-;일산애견카페 퍼피펜트하우스의 실내공간도 매우편안하고 넓은데 루프탑 천연잔디 운동장까지 있어 강아지들과 바람도 쐬고 놀기에 적당해서 아주편안하고 즐겁게 놀다왔습니다.

이상 일산 애견카페 퍼피펫하우스 솔직한 방문후기였습니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마로 478 B동 304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