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핀 로봇 관련주 :

 

사실 로봇 관련주에 그렇게 큰 관심은 없었다.다만 나와는 상관없는 먼 이야기 같았다.그러다가 12월에 현대카드 M포인트 행사에서 100%포인트로 물건을 살 수 있어서 뭘 살까 망설였지만 최근 바닥 청소에 관심이 많았던 나에게 엄마 카페에서 에브리봇 정말 꼭 사라는 추천글이 너무 많아서 걸레걸이로 주는 에브리봇 쓰리스핀과 스팀청소기를 구입하게 되었다.

에브리봇의 주력 상품

원래 맘카페에서는 에브리봇 엣지의 추천 글이 많았는데 이번에는 쓰리스핀이 새로 나온 것 같다.가장자리와 쓰리스핀의 큰 차이는 밀대 1개 차이

지금은 50%포인트 사용 가능하지만 12월에 100% 사용 가능했다. +_+

사고 후에 느낀 점

가끔 바보같을때도 있지만(똑같은곳에서 걸레질을 하거나 어느순간 내발치에서 나갈수없는 전깃줄에 걸려 묶여버리거나 자동으로 집으로 가버리거나..)

그래도 걸레질이 꽤 능숙해

원래대로라면내가해야한다거나,남편이도와줘야한다거나,남편이한다거나,에브리봇이해준다거나,비슷한느낌? 남편미안해 )

그냥 청소기로 돌린 뒤 각 방이나 거실에 놔두면 알아서 닦아주니까 뭔가 집안일을 도와주는 동지 한 명이 늘어난 느낌이라 너무 행복하다.그래서 로봇 로봇 하나 보는...

 

 

 

 

 

 

 

 

 

 

 

 

ㅎㅎ보고 있으면 힐링이 돼

 

사실 이때까지만 해도 에브리봇 주식이 있다는 사실조차 몰랐다. 그러다가 마이니치경제 TV에서 그런가?주식 종목 중 에브리봇이 눈에 띄게 놀람

내가 관심 있는 하루 차이로 상한선을 찍었는데 좀 아쉬웠어. 차트광

이제는 내가 정말 좋아하는 제품의 회사 주식에서 찾는 습관을 길러야겠어.(눈물)

보통 돌아가면서 순환 매물이 이루어지기도 하고, 지금은 모두 로봇 로봇을 하고 있기 때문에 로봇 관련 주식 중에서 에브리봇도 같이 올라갈 이유도 있을 것이고, 확실한 것은 에브리봇이 바쁜 주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는 사실이다.

 

저도 써보고 알 수 있는

그래서 주가는? 앞으로의 전망은?

로보스핀 기술 및 매핑 기술, 라이더 기술 등 로봇 자율주행 핵심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시장 외에 해외 시장에서도 인기몰이 중. 그리고 2년 전부터 삼성전자와 개발계약으로 로보스핀 기술이 적용된 로보청소기를 납품하고 있는 상황으로 여기서 진짜 로봇청소기 외에 또 다른 무언가를 개발하면 주가가 급격히 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지금도 상승 중이긴 하지만... 흐흐흐

상상피셜 2화 에브리보트 너무재미있게 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실제 사용자들은 만족하고, 사용 중인 사람들이 많아 확실하게 회사가 성장하고 있는 느낌이 든다. 그리고 회사 사람들이 정말 로봇을 애정하는 느낌도 들었고, 정말 소비자들에게 정말 필요한 제품을 만들어 간다는 것에 매우 감사하고, 멋있게 느껴졌다.

이미 쓰리스핀 하나만으로도 만족하고 있지만, 더욱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로봇도우미를 많이 만들어 주실 것을… ^^

그래서 주가전망이 좋으니까 당장 살래?? NO! 이미 상한가를 한번 찍었기 때문에 앞으로 주가가 조정받을 때 사려고 관심종목을 담아두었다 :)

 

 

 

현재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제품의 회사, 그리고 그 회사에서 일하는 사람들, 분위기 등을 살펴 그 회사의 주식을 소유하고 소액주주들로 응원하는 마음으로 주식을 보유하고 있다.약간 주식 스타일이 특이하다.

원래는 거의 단타 위주였지만 조금씩 장기 보유로 비율을 높이고 있는 중.

 

내가 지금 하고 있는 리니지w 게임도 굉장히 재밌고(게다가 플레이하는 유저도 굉장히 많아)

어제 엔씨소프트 주식을 샀는데 당장 플러스로 기분이 좋지만 어차피 떨어져도 장기 보유할 생각으로 샀기 때문에 타격은 없다.

매일매일 기다려진다.....

 

2022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모두 성투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