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과일주스 산골이유식 산골통통통주스

 

과일이 그대로

글, 사진 @윤 님 안녕하세요 @윤 님입니다제가 아기들 초기 이유식부터 시중에서 먹여주기 시작했어요~

아기식사가되고나서원래먹던브랜드의반찬을잘먹지않아서망설이다시골의이유식으로바꿨는데,

요즘 밥을 너무 잘 먹고 시골 이유식 반찬과 국물로 주면 항상 입이 데리러 오는 생후 17개월이라 너무 신기해요.

매일 먹는 산속 도라지 배즙

 

아기가 잘 먹어서 좋고 기관지에 좋은 도라지 배즙도 시골 이유식에서 주문해서 하루에 한 포씩 먹였어요.

마침 신제품으로 뚝딱뚝딱 주스를 마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니 이렇게 자세히 리뷰를 남겨볼까 합니다.

 

 

 

 

 

 

 

 

 

 

 

 

산속 이유식 산속 토닥토닥 주스나 과일이 그대로

 

제가 원래 주스를 잘 안 마셔요첨가물이 들어 있는 것 같아 믿기지가 않았고, 차라리 과일을 먹이려고 생과일로 먹이거나 우유에 갈아서 스무디를 해줬어요.

하지만 활발한 17개월이라서 집안일도 제대로 못하는데 아기주스 교환할 시간이 없었어요ㅠㅠ

그래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산속 이유식 산원의 통통주스 제품을 아기에게 주고 있습니다.

보자마자 빨리 달라고 울어댄다 ㅋㅋㅋ

맛있는 거 먹었을 때 눈이 엄청 커져요산속 토닥토닥 쥬스를 마시자마자 눈이 빙글빙글~

이렇게 얌전히 의자에 앉아서 한꺼번에 다 마셨어요 ㅎㅎㅎ

50도 저온 추출이라 영양소가 그대로 살아있는 과일주스가 맛있는 건 확실히 아는 생후 17개월입니다 ㅎㅎ

다 먹으면 배고프다~저도 사과로 하나 먹어보니까 아주 맛있더라구요!

집에서 키워서 간식을 고민했는데 간식도 시골 이유식으로 해결하네요~

산속 이유식 산속 토닥토닥 주스 자세히 알아보기

 

국내산 과일 통통과일 통밀물 산속 통통주스~

과육 그래도 살린 영양과 순수저온착즙 홍도라지농축액까지 함유되어 있어 우리아이의 영양간식으로 먹일 수 있습니다

토마토랑 물을 넣고 토마토 주스를 만들어줬는데 안 먹었어요

토마토가 몸에 좋기 때문에 먹이는 방법을 찾았지만, 실제로 아기는 별로 먹지 않기 때문에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훌쩍훌쩍

근데 산속 토닥토닥 주스는 잘 먹네요 토마토 영양소는 토닥토닥 주스로 채워야 해.

총 10개씩 들어있는 풀주스 사과가 약 5개, 곱절은 약 2개 토마토, 약 5개의 과육이 그대로 들어있으니 맛있게 먹을 수 밖에 없겠네요.

과육통 착즙하는 식물 추출 효소 분해 기술을 적용하여 만든 주스입니다:)

거기에 사포닌이 풍부하여 위관지에 좋은 홍도라지 농축액을 듬뿍 넣어 아이의 건강까지 챙겨주는 영양간식입니다.

우리 부부는 비염이 있고, 저는 천식까지 있어서 기관지가 약해요.크크조도 친정 부모님과 아버지께서 도라지 배즙을 늘 써주셔서 그 효능을 잘 알고 있습니다.

홍도라지즙도 먹는데 아기주스에 홍도라지즙까지 들어있다고 하자마자 이거 다 했어요

생후 12개월부터 마시는 홍창 건강과일주스!

요즘 아기코감기에 걸려서 배를 따뜻하게 먹이고 있는데 점점 나아지고 있어요 (웃음)

무엇보다 아기가 잘 먹고 제가 먹어도 맛있는데다가 홍도라지까지

이건 정말 강추드려요

 

EBS 휴먼다큐멘터리 출연, 유기농미, 지리산솔잎한우, 남해달고기, 2팩체험, 젖병소재용기, HACCP, 백화점매장 ecomommeal.co.kr